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전망

또니쥬니 2021. 12. 24. 04:51

삼성엔지니어링 주가관련 소식과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고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와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관련 뉴스를 통해 전략적으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에 투자하시는 분들 모두 성투하세요.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삼성엔지니어링 주가흐름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의 시가총액은 4조 4,296 억원으로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의 시가총액은 코스피 78위 입니다.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의 가격은 현재 22,600 원입니다.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1주일 추이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3달 추이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1년 추이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의 52주 최고가는 28,550원이며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52주 최저가는 11,900원 입니다.

증권사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목표는 30,833원입니다.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전망

 

 

삼성엔지니어링·롯데정밀화학, 암모니아 분해로 청정수소 생산 나선다

 

삼성엔지니어링과 롯데정밀화학, 롯데케미칼, 정부산하 연구기관, 대학들로 구성된 컨소시엄이 청정수소 생산을 위한 국책사업 수행에 나선다.

12월 20일 개최된 '암모니아 기반 청정수소 생산기술 플랜트 실증사업 발대식'에서 컨소시엄 참여기관 대표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엔지니어링 제공

21일 삼성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에너지기술평가원 지정 공모 국책과제인 ‘암모니아 기반 청정 수소 생산 파일럿 플랜트 실증화’ 사업에 선정된 컨소시엄이 20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각 기업 대표와 참여 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열었다.

컨소시엄은 삼성엔지니어링, 롯데정밀화학, 롯데케미칼,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한국화학연구원, 가스안전연구원, 미래기준연구소, 충남대, 국민대 등으로 구성됐다.

삼성엔지니어링 최성안 사장은 “국내 수소 경제 활성화를 위한 의미 있는 사업에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한 파트너사들이 힘을 합치게 됐다”라면서 “전세계 수많은 중대형 암모니아 프로젝트 수행 경험에서 얻은 삼성엔지니어링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국책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청정암모니아와 청정수소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삼성엔지니어링, 부사장 4명·상무 6명 승진.. 정기 임원인사

 

삼성엔지니어링 박성연 부사장. 삼성엔지니어링 제공

삼성엔지니어링 박천홍 부사장. 삼성엔지니어링 제공

삼성엔지니어링 백승호 부사장. 삼성엔지니어링 제공

삼성엔지니어링 서문태 부사장. 삼성엔지니어링 제공

삼성엔지니어링이 박성연·박천홍·백승호·서문태 상무의 부사장 승진을 포함한 2022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성과주의 인사’ 기조를 바탕으로 부사장 4명, 상무 6명 등 총 10명이 승진했다.

삼성엔지니어링은 기존 전무·부사장 직급을 부사장으로 통합했다. 이로써 유능한 경영자를 조기에 배출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기반을 구축하고 역량 있는 차세대 리더군 확대로 디지털 전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사업 확대 등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엔지니어링은 2022년 정기 임원인사에 이어 조만간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를 확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삼성엔지니어링 #임원인사 #삼성인사

 

삼성엔지니어링, 정기 임원인사…부사장 4명등 10명 승진

 

삼성엔지니어링이 부사장 4명, 상무 6명 등 모두 10명의 승진이 담긴 2022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엔지니어링은 성과주의 인사 기조를 바탕으로 사업, 공사, 설계, 경영관리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고 기술 전문성과 매니지먼트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승진시켰다.

 

현대·삼성엔지니어링, 印尼 석화단지 기본설계 수주

 

양사 컨소시엄 4.8조 프로젝트인도네시아 최대 규모의 석유화학단지 기본설계용역(FEED)을 현대엔지니어링과 삼성엔지니어링이 나란히 따냈다. 양사 컨소시엄은 각각 기본설계를 시행하고 내년 발주 예정인 EPC(설계·조달·시공) 사업 수주에 도전한다.

현대엔지니어링과 삼성엔지니어링은 인도네시아 국영석유회사인 페르타미나가 발주한 ‘TPPI 올레핀 석유화학단지 사업’의 EPC 연계 기본설계용역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컨소시엄 주관사로 이탈리아 싸이펨(Saipem), 인도네시아 현지 업체를 이끌어 기본설계를 수행한다. 삼성엔지니어링은 현지 업체인 트리파트라와 공동으로 이번 계약을 따냈다. 삼성엔지니어링은 기본설계와 EPC 예산 산출 업무를 한다.

삼성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차별화된 설계기술력으로 FEED 분야에서 연이어 결실을 맺고 있다”면서 “이번 FEED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EPC 연계수주를 이끌어 내고 동남아 지역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김은희·문영규 기자

 

[인사] 삼성엔지니어링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전망을 마치며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전망과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삼성엔지니어링주가가 궁굼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전망과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관련 뉴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에 투자하신 분들 모두 성투하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2/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