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모레퍼시픽 주가전망과 아모레퍼시픽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외국인 투자자들이 화장품주를 두고 상반된 투심을 보이면서 대표 종목들의 희비가 교차하고 있습니다. 외국인들은 아모레퍼시픽을 연일 사들이고, LG생활건강은 매도세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이달 아모레퍼시픽 주가 순매수 금액만 664억원에 달합니다. 아모레 퍼시픽은 럭셔리 중심 브랜드 포트폴리오 재편과 국내외 온라인 채널의 고성장이 주효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

아모레퍼시픽 주가가 실적 성장 기대감에 5월 27일 장초반 52주 신고가를 갱신하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는 30만원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아모레퍼시픽 주가는 현재 289,000원입니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 주가에 대해 설화수 브랜드에 대한 대중국향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채널별 수익성이 회복되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전년도 기저효과에 의한 개선이 아닌 앞으로도 지속될 중장기적 실적 성장의 초입국면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아모레퍼시픽 주가 투자의견을 매수를 유지하고 아모레퍼시픽 주가 목표를 35만원으로 유지하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전망

아모레퍼시픽, 중장기석 실적 성창 초입

NH투자증권은 아모레퍼시픽이 설화수 브랜드에 대한 중국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서 채널별 수익성이 회복되고 있는 국면으로 중장기적 실적 성장의 초입이라는 판단에서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외 면세점 채널 판매 구조와 온라인 플랫폼별 대응, 브랜드 육성 등 전반적인 사업 영역에서 이전과는 다른 전략을 펼쳐나가는 중이라며, 소비자 트렌드와 사업 환경에 적합한 방향성으로 기업가치 상승과 연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도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타격 시기에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가 부담이었으나 수요 회복기에는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면세 채널은 판매 전략 변화가 부각되며 성장이 확대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행보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친황경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이니스프리 공병 수거 캠퍼인을 통해 지난해까지 아모레퍼시픽 그룹에서 2200t의 화장품 공병을 수거했으며 누적 참여인원은 1400만명에 달합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종합선물세트 '도담 9호'의 내부 지지대는 공병 재활용 원료 약 1.3t을 투입해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포레스트 포맨 헤어 왁스'는 용기의 30%를 수거한 플라스틱 공병 재활용 원료로 대체하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매년 플라스틱 공병 100t을 재활용하고, 제품과 집기에 적용하였습니다. 매년 아모레퍼시픽 재활용 비율은 20%, 2025년에는 50까지 끌어올릴 예정입니다. 

SSG닷컴, 아모레퍼시픽과 협엽 늘린다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은 지난 20일 아모레퍼시픽과 협업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SSG닷컴은 아모레퍼시픽 공식스토어를 운영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대표 브랜드들을 선보이고 설화수 공식스토어에서 단독 상품을 판매하는 등 파트너십을 구축해왔습니다. 

 이번협약을 통해 SSG닷컴은 아모레퍼시픽과 단독 기획 세트 상품을 공동 개발하고, 분기별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 라이브커머스인 '쓱라이브'에 아모레퍼시픽 관련 콘텐츠를 월 1회 고정 편성하고, 뷰티 전문관인 '먼데이 문'의 아모레퍼시픽 체험단도 확대합니다. 

 

아모레퍼시픽 회장, 주식수 10만주 증가

아모레퍼시픽은 서경배 회장 주식수가 10만주 늘었다고 21일 공시하였습니다. 보유주식수는 보통주 4424만 3600만주에서 4434만 3620주가 되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제품 구성 확대

아모레퍼시픽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가 신제품 '콜라겐큐브퍼스트'와 '콜라겐큐브 플러스' 2종을 출시하며 콜라겐 제품 라인업을 강화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전망과 아모레퍼시픽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주가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국내 증시에서 연일 매도에 나서고 있는 외국인이 아모레퍼시픽은 지속적으로 사들이면서 아모레퍼시픽 주가 상승을 견인하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한 1조 2528억원, 영업이익 189% 늘어난 1762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아모레퍼시픽 주가전망과 아모레퍼시픽 주가 관련 뉴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1/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